วันอาทิตย์ที่ 20 พฤษภาคม พ.ศ. 2555

EN - 아이유(IU), '너랑나(YOU & ME)' M/V

EN - 아이유(IU), '너랑나(YOU & ME)' M/V[Video] Video Clips. Duration : 4.33 Mins.


지난해 '좋은날'을 통해 가요계 대세로 떠오른 아이유가 돌아왔다. 아이유는 2년 만에 정규 2집 '라스트 판타지(Last Fantasy)'를 들고 컴백했다. 총 13곡이 수록된 아이유의 이번 2집은 '김광진, 윤상, 정재형, 이적, 윤종신' 등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발매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한층 더 성숙해져 돌아온 아이유의 신곡 '너랑나' 뮤직비디오에는 한 소녀가 타임머신을 타고 시공간을 여행하며 미해의 남자친구를 만나러 간다는 이야기를 담고있다. 아이유와 19살 동갑내기인 배우 이현우가 출연해 사랑의 설렘을 표현하며 아이유와 함께 애틋하고 사랑스러운 연기를 펼쳤다. 아이유의 정규 2집은 공개되자마자 앨범 전곡이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오르는 등 다시한번 '아이유 대세'를 입증했다. 아이유는 오랜만의 정규 앨범인만큼 앨범의 완성도를 위해 다각도의 노력과 정성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본인의 자작곡 이외에도 다수의 곡에 작사로 참여하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감성을 보여주었으며, 곡마다 그에 맞는 음색을 찾기 위한 세심한 고민을 계속하며 보컬리스트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다음달 2일 음악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 아이유는 내년 일본 활동도 계획하고 있다.

Tags: 아이유(IU), '너랑나(YOU, ME)', 뮤직비디오, 좋은날, 정규2집, 조영철, 프로듀서, '라스트, 판타지(Last, Fantasy)', 일본진출, 김광진, 윤종신, 정재형, 이적, 윤상, 작곡

ไม่มีความคิดเห็น:

แสดงความคิดเห็น